출라 브랜드는 파파야의 생물학적 해충 방제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출라 브랜드는 파파야의 생물학적 해충 방제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생물학적 해충 방제는 해로운 화학물질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노지 작물에서 실행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을 촉진합니다. 이는 파파야 생산 및 수출의 선두 기업인 Chula Brand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생산 손실의 원인이 되는 해충을 방제하는 데 성공한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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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라 브랜드는 파파야와 파인애플, 라임 등 열대 과일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데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회사입니다. 생산자로서의 사명 중 중요한 부분은 전 세계의 건강한 먹거리에 기여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화학물질이 적게 들어간 식품을 생산해야 합니다.

두점박이 거미 진드기(테트라니쿠스 우르티카에)와 흰파리(트리알루로데스 바리바리스)로 인한 손실과 이 해충들이 만들어내는 내성으로 인한 기존 방법의 비효율성에 자극을 받은 Chula Brand는 2년 전부터 코퍼트와 협력하여 생물학적 방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Chula 브랜드와 코퍼트: 성공적인 협업

살비제 및 기타 화학 살충제의 부담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더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 Chula Brand는 통합 해충 관리 전략 (IPM)의 일환으로 생물학적 작물 보호제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는 노지에서 곤충의 적응력과 천적 방사를 통한 예방적 접근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최고 품질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전환 과정을 함께한 코퍼트에서 동맹을 찾았습니다.

"기존 관리 방식에서 보다 환경 친화적인 관리 방식으로 전환한 이후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은 출라 브랜드에게 상당히 도전적이었습니다. 현재와 같은 생물학적 관리에 도달하기까지 초기에 가장 어려웠던 점은 노지의 식물에 대한 곤충의 적응력을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멕시코 출라 브랜드의 기술 매니저인 카를로스 카눌은 말합니다.

코퍼트와 협력하여 수행한 테스트와 현장 실험의 결과 덕분에 Chula Brand는 화학물질 사용량을 사상 최저 수준으로 줄이고 멕시코 내 4개 이상의 파파야 생산 과수원에서 생물학적 방제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생산자 기업으로서 작물, 작업자, 최종 소비자의 건강을 개선하고 돌본다는 사명을 달성하는 데 기여했으며, 이제 완전히 안전한 제품을 소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파야 생산에서 생물학적 방제의 미래

코퍼트는 파파야 작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해충인 유럽 붉은 진드기, 흰 진드기, 흰 파리, 진딧물, 잎벌레를 방제할 수 있는 천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천적을 작물 내에 방사하고 정착시킴으로써 해충을 방제합니다. "파파야와 같은 열대 작물에서 생물학적 방제의 미래는 과학과 연구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충에 대한 내성이 생기지 않는 매우 구체적인 생물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퍼트와 같은 기업이 기여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와 같은 열대 작물의 생물학적 방제의 미래에 대해 Chula Brand Mexico의 농업 책임자인 호세 아르미다(José Armida)는 이렇게 말합니다.

콜라 브랜드와 같은 기업과의 공동 연구 개발 덕분에 코퍼트는 멕시코에서 450헥타르가 넘는 파파야 생산량을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